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사무실에 아기 코끼리가 출몰했습니다..!


사무실에 아기 코끼리가 출몰했습니다..! 어린이대공원 코끼리 집단 탈출 소동...은 아니고요. 반비 독자님들에게 보내드릴 귀여운 아기 코끼리 인형이 도착했습니다.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살짝 벌어진 분홍 입이 정말 귀엽네요. :^)




이 코끼리는 『려라 코끼리』 출간 기념 이벤트의 상품입니다. 각 서점별로 진행한 이벤트여서 총 15분에게 입양될 예정입니다.




처음 사무실에 코끼리들이 도착 했을 때 비닐 속에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덕분에 포장을 열어 본 순간 밀렵꾼이 된 기분을 간접체험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진(?)과 달리 실물이 굉장히 귀여운 모습에 그냥 바로 포장해서 보내기가 아쉬워서,




파티션에 걸쳐놓아 보았습니다. 역시 귀엽네요.





코끼리를 쌓아보았습니다.




웅장하네요. 아기 코끼리에서도 포스가 느껴집니다.




뒷태는 귀염반전 +_+ 포동포동한 엉덩이 군단!




달려라 코끼리』 책을 중심에 두고 모아보았습니다.




코끼리 왕따 놀이...







독자님들이 하루 빨리 코끼리를 받아보시길 바라며 곧바로 포장해서 보내드렸습니다. 왠지 포장지에 들어간 아기 코끼리의 모습이 애처롭네요ㅠㅠ 빠르면 내일, 늦으면 이번주 말이나 다음주 중에는 아기 코끼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반비에서는 출간 기념으로 색다른 이벤트와 상품을 드리기 위해 고심하고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간된 『페이퍼 엘레지』의 출간 이벤트와 상품 또한 굉장히 탐나는 것들로 준비하였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