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알라딘 "편집장의 선택"에 선정된 도서 : 서경식, 『나의 조선미술 순례』


알라딘 "편집장의 선택"에 선정된 도서

: 서경식, 『나의 조선미술 순례』






오늘 알라딘 <편집장의 선택>에 반비의 신간, 『나의 조선미술 순례』가 선정되었습니다!



『나의 조선미술 순례』는 디아스포라 서경식 선생님의 최신간으로, 조국의 미술가들을 직접 만나거나 그와 연관된 사람들을 만나는 여정이 그대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재일조선인의 시각으로 역사와 미술을 함께 다루며, 우리는 누구이며 나는 누구인가하는 근본적인 물음에 다다르기까지의 과정이 인터뷰와 서경식 선생님의 에세이로 깊이 있게 쓰여졌습니다.






이번에 <편집장의 선택>으로 선정된 도서들에 대한 정보는 알라딘의 서재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알라딘의 서재 바로가기 (클릭)



이번 출간과 동시에 서경식 선생님이 방한을 하시는데, 반비에서도 오늘과 내일 저녁 일정에 선생님의 강연회 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나의 조선미술 순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랑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조선미술 순례 도서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