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놓칠 수 없는 '이벤트'

반비 <제5회 게릴라 EVENT> : 페이퍼 블랭크스 고급 양장 노트



반비 <제5회 게릴라 EVENT>

: 페이퍼 블랭크스 고급 양장 노트



2월달에도 계속 반비의 게릴라 이벤트는 이어집니다! 이번에는 1, 2회 때 드렸던 페이퍼 블랭크스 고급 양장 노트를 가지고 와 다시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제5회 게릴라 이벤트의 주제는 '나의 조선미술 순례'로 서경식 선생님의 『나의 조선미술 순례』처럼 자신이 순례하고 싶은 조선의 미술가를 댓글로 적으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서경식 선생님은 『나의 조선미술 순례』를 출간하며 아쉽게도 이 책에서는 다루고 싶었음에도 다루지 못한 조선미술가들도 있었다고 여러 차례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후에 『나의 조선미술 순례』 2편이 나왔을 때, 이번 이벤트에 적은 미술가의 이름도 들어가게 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시다시피, 반비 게릴라 이벤트는 반드시 페이스북에서만 참여가능합니다!

블로그로는 참여하실 수가 없습니다..





 반비 <게릴라 EVENT> 참여하러 가기 (클릭) 







[이벤트 기간] 2015.2.4 (수) ~ 2.6 (금) 오후 4시

[이벤트 상품] paperblanks 양장 유선노트 (1명)

[당첨자 발표] 2015.2.6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상품은 위의 사진에도 있는 paperblanks의 고급 양장 유선 노트입니다. 『나의 조선미술 순례』에서 다룬 작가의 이름을 적어도 되는 이벤트이니, 부담 갖지 말고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참여해주세요!




 반비 <게릴라 EVENT> 참여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