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추천 받은 반비 책들

출판평론가가 여름에 읽는 특별한 책 BSET 10



출판평론가가 여름에 읽는 특별한 책 BSET 10



출판평론가 김성신 선생님이 이번 여름에 추천하는 책 베스트 10이 올라왔습니다. 여름 휴가에 읽기 좋은 다양한 장르의 책들을 추천해주셨는데요. 그 중 반비에서 출간된 『날것의 인생 매혹의 요리사』도 함께 추천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본문을 볼 수 있습니다.

2015.7.16

 뉴스1

 출판평론가는 여름 휴가때 무슨 책을 읽을까?






『날것의 인생 매혹의 요리사』는 평범한 요리책이 아닙니다. 이 책 속에서 등장하는 17명의 개성 넘치는 요리사들의 인생과 그들의 인생이 담긴 요리를 함께 소개합니다. 이탈리아 마피아, 쓰레기 집하장에서 식당을 연 어느 요리사, 요리 유튜브의 스타, 마약 거래 혐의로 인해 감옥에서 요리를 하게 된 셰프 등 그 인생도 가지각생에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공통점은 '요리'를 한다는 것. 다양한 인생 속에 녹아든 요리와 그 요리사들이 만들어내는 그들만의 요리를 눈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김성신 선생님은 '먹는 것이 열광하기 보다는 그 음식 뒤에 놓인 사람의 인생에 대해 열광해 보는 것은 어떨까?'라며 이 책을 추천하였는데요. 휴가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먹방과 더불어서 그 음식 속에서 인생을 찾아간다면 더할 나위 없이 멋진 여행으로 기억에 남겠죠.


휴가를 떠나기 전, 휴가 때 만날 음식들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줄 『날것의 인생 매혹의 요리사』를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날것의 인생 매혹의 요리사』 [도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