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추천 받은 반비 책들

언론에서 소개된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언론에서 소개된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심각한 불안증 환자로 살아온 스콧 스토셀의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가 언론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고용불안, 조기퇴직 등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기에 현대인들은 삼포, 오포를 넘어서 이제 칠포세대라 말할 정도로 불안지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불안에 대해 자전적인 이야기와 함께 불안증세에 대해 학문적으로 깊이 있게 파고든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가 현대인들 사이에서 화제의 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어떻게 소개하고 있는지 아래 기사들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기사 전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9월 11일 (금)국민일보[300자 책 소개]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9월 11일 (금)한국경제지나치게 많은 선택의 갈림길…현대인의 불안 키운다
9월 11일 (금)한겨레9월 11일 교양 새책
9월 11일 (금)문화일보남들도 모두 不安하다 그러니… 安堵(안도)하라
9월 12일 (토)서울경제[책] 적당한 불안은 네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어줄거야
9월 12일 (토)매일경제잘리면 어쩌지, 노후는 어떻고…불안장애자의 불안 극복기
9월 12일 (토)한국일보이것저것 다 해본 불안장애 환자의 결론, 적당히 불안하기
9월 12일 (토)경향신문[책과 삶]불안하다, 고로 존재한다
9월 12일 (토)중앙일보[책 속으로] 영혼을 잠식하는 불안, 30년 투병기
9월 12일 (토)서울신문나만 불안한 걸까? 인간이면 누구나…
9월 12일 (토)동아일보[책의 향기]불안증 환자가 쓴 불안에 관한 용감한 통찰
9월 12일 (토)머니투데이불안은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 '공존'하는 것
9월 12일 (토)조선일보'불안합니까? 당신은 사려 깊은 사람입니다'
9월 14일 (월)아시아투데이‘현대인의 병’ 불안의 정체는 무엇인가
9월 14일 (월)스포츠경향[남정미·김성신의 북톡카톡]불안, 피할수 없다면… 연구하라!
9월 14일 (월)경향신문[기타뉴스]경향신문 문화부가 뽑은 지난주의 책3
9월 12일 (토)연합뉴스<신간 들춰보기>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등
9월 14일 (월)뉴시스[새책]불안에 관한 모든 것…'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